클래스를 직접 수강하신 분들이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마냥 불안정하게 걸었던 길이 바로 잡혔습니다.

작성자
zldgmlwjd011
작성일
2021-04-09 09:25
조회
124
제목 그대로입니다. 이제 대학교 졸업까지 2년도 채 안 남은 상태에서 저는 위태롭게 맞지도 않은 길을 계속해서 불안정하게 걸었습니다.
보통 현실에 수긍을 하며 살아온 저인데, 이대로 가다간 정말 인생을 망치겠다, 안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제라도 적성검사를 해봐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1% 커리어" 가 바로 뜨더라고요, 근데 저는 네이버의 파워링크 광고를 잘 신뢰하지 못하는 편이었습니다.
의외로 실속 없는 광고들이 많기도 했었고요, 그래서 많은 후기 블로그를 찾아보고 평이 다 괜찮길래 그래도 불안했지만 그때 당시에는 속는 셈 치고 들어보자, 라는 마음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들은 저 조차도 놀랄 만큼 만족스러웠던 편이었습니다. 강의 내용도 뻔하지 않는 것도 그렇지만, 저는 중간중간에 자료들이 정말 뼈와 살이 되는 것을 느꼈고 좋았습니다.
스포라서 어떤 자료인지는 말은 못 하겠지만, 수강하실 분들은 이 자료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진지하게 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안 그러면 저로선 솔직히 듣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자료 보고 모르는 게 있으면 선생님한테 적극적으로 물어보세요, 친절하게 정말 다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간에 선생님이랑 일대일 통화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이 진짜 제일 좋았습니다.
자료가 틀을 어느 정도 잡아주면 선생님께서 이제 하나하나 말씀해 주시면서 완벽하게 뼈와 살을 붙여주시는(?) 느낌이랄까요, 머릿속이 정말 정리가 잘 되었습니다. (말씀하실 때마다 틀린 말이 없어서 무슨 점쟁이이신 줄 알았어요ㅋㅋㅋ)
그 밖에도 실질적인 해결책도 알려주시고, 시간 아깝지 않은 정말 실속있었던 좋은 강의였습니다.

저처럼 진로가 확실하지 않거나 불안하신 분들은 저처럼 속는 셈 치고 들어보셨으면 합니다. 이상 제 후기를 마칩니다. (순도 100% 리얼 후기입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