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적성마스터 클래스 후기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하고싶은 일을 찾았습니다.

작성자
1119jp
작성일
2021-01-11 12:16
조회
359
저는 이제껏 제가 뭘 좋아하고 뭘 하고싶은지 모르고 살아왔습니다. 별 생각이 없이 살다가 서울 4년제 대학 졸업을 하고 막연히 공기업 준비를 하다가 보니 내가 과연 이 길로 평생 일하면서 행복할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부터 뭘 해야할 지에 대한 생각이 없었고 내가 뭘 좋아하는 지에 대한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직업에 대한 조사도 안해봤고 어떤 분야가 있는지 또 나와 잘 맞는지에 대해서도 알 수 없었습니다. 취업은 해야겠는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찾아보다가 이 곳을 알게되서 둘러봤습니다.
솔직히 가격도 있고 SNS를 통해 들어왔기때문에 긴가민가 했습니다. 그래도 내가 나한테 맞는 직업,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기 위해 속는 셈 치고 들어보자 라고 생각해서 신청을 해봤습니다.
결과는 대단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내가 궁금한 직업, 직무를 찾게 해준다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스스로 찾다보니 확실히 마음에 와닿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또 설명도 또박또박 잘 해주시고 강의 내용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현재도 유튜브나 인터넷으로 그 직업과 직무에 대해 공부하는 중에 있고 국비지원으로 교육도 받을 예정입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직업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민되신다면 한번 해보세요. 후회하진 않으실꺼라고 장담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