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적성마스터 클래스 후기입니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됩니다.

작성자
mycool28
작성일
2021-04-26 09:37
조회
43
이 클래스를 듣기로 결정하기 전까지 수없이 고민하고 고민하면서 후기를 읽었습니다. 이거를 들으면 정말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을까... 저는 32살 취준생이고 방향 없이 이것저것 하다보니 경력이나 취득한 자격증이 제각각이어서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했습니다. 회사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겁이 있었습니다. 방향이 너무 불명확해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듣기로 선택했습니다.
적성검사를 할 때도 저 자신에 대해 여러번 생각하고 고민하면서 해서 결과가 불분명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명확한 결론이 나옵니다.
선생님께서 적성검사 결과를 통해 컨설팅 해주시는데 저를 꿰뚫어 보시는것 같았어요.. 저조차도 저라는 사람에 대해 글이나 말로 정의하기 어려웠는데 아 이거야!!!하면서 정리가 되더군요. 세심하고 따뜻하게 잘 컨설팅 해주시고 다른 적성검사와 다르게 정확하게 적성검사를 통해 재능을 깨닫고 흔들리지 않도록 용기 주시고 방향도 잡아주시고 생각도 정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컨설팅 받으면 흐릿한 게 없어지고 분명하게 보이는 것들이 있습니다. 진로에 대해 고민될 때 꼭 해보시면 방향이 보입니다.
특히 제 자신에게 어떤 재능이 있는지 어떤 성향이 있는지 정확히 알게 되어 좋습니다!! 그리고 적성검사 이후에 나오는 직무관련된 부분들은 매우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하도록 현실적입니다^^ 저를 잘 알고 길을 찾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