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적성마스터 클래스 후기입니다

막막한 30대 시작에서 흐름을 찾았습니다.

작성자
dhdpsl
작성일
2021-05-01 09:57
조회
52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서른이된 수강생입니다.
원래하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했었는데 직무가 너무 맞지 않아서 6개월을 버티는것으로 보내는게 고작이였습니다.
그 뒤로 그저 이직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해서는 어떤 일을 하더라도 만족하지 못하겠다는 생각을 한뒤로 1%커리어 직업적성마스터 클래스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 클래스를 들으면서 생각보다 자신에 대해서 많이 알지 못했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직업적으로 적성적으로는 세세하게 알아볼생각을 하지 않았고, 일을 하기 급급했던 모습으로 지내왔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제 자신의 적성에 대하여 한번 뒤돌아 볼수있었던 시간이였고 또한 직업을 다른 시선으로 볼수있었던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강의를 수강하면서 조금씩 방향을 찾아갔고 지금은 두 가지 직업을 알아가보려고 준비중입니다.
제가 왜 마지막으로 일했던 직무가 그토록 맞지않아서 힘들었는지 명확하게 알수있었고, 어떤 비전을 가지고 일해야 행복한 사람인지 알게되었습니다.

저처럼 맞지않는 직무로 힘드신 분이나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전혀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지 감이잡히지않는분들에게 직업적성마스트 클래스가 나침반 역할을 해줄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본인의 적성을 알아가는시간 자체로도 충분히 의미있었습니다.
막막하게 취직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클래스를 통해서 흐름을 찾아가 보시는 것이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0